제26회 남상면 청년회 정기총회 및 제13~14대 청년회장 이.취임식이 25일 오전 남상초등학교 실내체육관에서 내빈과 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13대 김경주 회장에 이어 김일수(위 사진. 한국휴바스 거창점 대표) 씨가 14대 회장으로 취임했다.
김일수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남상면 청년회는 애향심과 봉사정신으로 거창군의 새해를 여는 감악산 해맞이 축제를 시작으로, 정월 대보름 대동제를 주관하고, 지역의 각종 봉사활동에 적극적인 참여는 물론, 남상면 체육회, 자율방범대를 비롯한 중요한 지역의 단체를 이끌어 가고 있는 남상에 뿌리를 둔 젊은이들이 모여있는 중요한 단체로, 26년의 역사가 청년회의 중요한 자산으로 생각한다"며, "재임 2년 중 26년의 역사에 부끄럽지 않고 미래의 남상면청년회에 작은 도움이라도 될 수 있도록 회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당부드리며, 청년회의 발전과 회원 화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남상면 청년회장단은 회장 김일수, 직전회장 김경주, 수석부회장 김오락, 부회장 전치우․김호근․김종성․정현석․강경탁․강재호․염철중․이호범․이기영․최재광, 감사 허태성․배윤복, 사무국장 이재윤, 간사 이재창․허이현, 재정이사 정종석 씨가 맡아 향후 2년간 청년회를 이끌게 된다.
거창인터넷뉴스원(gcinews1@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