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석진 국회의원(산청ㆍ함양ㆍ거창ㆍ합천ㆍ사진)이 신년을 맞아 지역구 각 군별로 자유한국당 신년인사회를 개최한다.
 

이번 신년인사회에서는 강 의원의 지난 1년간 의정활동 및 지역구 활동에 대한 소개, 당원 간 새해인사, 축하 떡 절단식 등으로 진행된다.

 

특히, 지난해 지역 예산 확보에 애 쓴 강 의원은 산청ㆍ합천군의 도시가스 공급을 위한 KDI 예비타당성 조사가 통과돼 오는 2021년이면 도시가스가 공급이 될 것이라고 보고한다.
 

또, 함양~울산 고속도로 건설에는 국비 1,600억원을 확보해 함양~창녕 구간 조기 개통을 비롯, 삼장~산청 국도건설에 123억원, 주상~한기리 국도건설에 171억원, 의령~합천 국도건설 신규 착공비 5억원(총 공사비 360억원), 국도 24호선 함양읍 교산리 병목지점 개선사업에 실시설계 용역비 2억원(총 공사비 200억원), 합천 가축분뇨 공공처리시설 개선에 8억 7,000억원, 남명 선비문화 체험 교육사업에 6억원, 거함산 항노화 휴양체험지구 조성 55억원, 거창지역 학교시설개선을 위한 교육특별교부금 54억원 확보 등의 성과를 보고한다.

 
강 의원은 "지역 군민들의 성원에 힘입어 국회에 등원한 이후, 지역군민 여러분께 드렸던 약속을 하루도 잊지 않고, 오로지 대한민국과 산청ㆍ함양ㆍ거창ㆍ합천의 발전을 위해 달려왔다"며 "이번 신년인사회를 통해 그간의 성과를 설명 드리고 무술년 새해에도 지역 군민 여러분들과 소통하며 희망을 드릴 수 있도록 신년인사회를 개최하는 것"이라고 인사회 취지를 설명했다.
 


이번 지역구 신년인사회는 ▲함양군 4일 오후 5시 성림웨딩홀 ▲거창군 5일 오전 11시 남상어울림센터 강당 ▲합천군 5일 오후 5시 이화예식장 ▲산청군 6일 오전 11시 산청군농협 지하에서 갖는다.

 


 거창인터넷뉴스원(gcinews1@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