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도의원 거창군 1선거구에 더불어민주당 홍정희 전 거창군당원협회장이 출사표를 던졌다 ,
홍 예비후보는 4월 9일 오전 선관위에 예비후보 등록을 하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했다.
당초 홍 예비후보는 도의원이 아닌 군의원 ‘가’ 지역구로 더민주 경남도당에 출마 신청서를 제출했으나, 도의원 후보 자리가 공석으로 남아 있는 상황에 당원협의회 회장단의 추대와 본인의 결심으로 자리를 바꾼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홍 예비후보는 “더불어민주당은 선당후사의 미덕이 있다. 군의원 ‘가’ 지역구는 당선 확률이 가장 높은 지역이지만 도의원 출마자가 없는 상황에서 당을 위해 결심을 내릴 수밖에 없었다. 앞으로 더불어민주당 후보자들은 원팀으로 6.13 지방선거에 꼭 승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광영 거창군당원협의회장은 “어려운 결단을 해준 홍정희 전 당원협회장에게 6,000여명의 당원을 대신해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거창군의 전 지역구에 후보자를 내고 당선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 학력 1962년 가조면 수월리 출생 가조초등학교 졸업 계명대학교 졸업 영남대학교 대학원 수료 ○ 경력 거창구치소갈등조정협의회 위원(현) 상동주유소 대표(현) 거창YMCA 이사(현) 거창언론협동조합 이사(현) 거창구치소 공론화준비위원회 위원장(전) 더불어민주당 거창군당원협의회장(전) 19대 대통령후보 거창군 선거대책본부 공동선대위원장(전) 거창군불교신행단체협의회 사무국장(전) 21세기 거창발전연구회 사무국장(전)
주소 : 경상남도 거창군 거창읍 절부길42-141 이메일 : dasannatural@naver.com 전화 : 010-3515-2678
거창인터넷뉴스원(gcinews1@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