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농협(조합장 이화형)은 12월 12일 본점 2층회의실에서 제13기 장수대학 수료식을 개최했다.


 거창농협 장수대학은 원로농업인 및 조합원의 복지증진을 위해 3월~12월 까지 10개월 간 매월 둘째주 금요일 하루 2시간씩 문화 및 건강강좌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운영, 이번 기수에는 장수대학생 83명이 수료했다.


 이날 수료식에는 이규홍 거창읍장, 최병철 농협거창군지부장, 김종도 장수대학동문회장과 기별회장단,거창농협 임원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해 만학의 꿈으로 수료의 영광을 누리는 어르신들에게 큰 축하와 격려의 박수를 보냈다.


 장수대학 학장인 이화형 거창농협조합장은 인사말을 통해“여기 계신 장수대학생이야말로 거창농협 창립 시절부터 우리농협을 전적으로 이용해 주셔 거창농협을 반석위에 올려놓으신 분들이시며, 앞으로도 오랜 삶의 경험과 원숙한 지혜를 바탕으로 지난 10개월동안 장수대학에서 배운 것을 더하여 거창지역사회 발전에 밑거름이 되어 주시기를 바라며, 오늘 이렇게 영광스러운 수료를 축하드리며 거창농협은 앞으로도 원로농업인 및 조합원을 위한 각종 복지사업 확대를 위해 전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수료한 장수대학생들은 12월 20일 장수대학 제13기동창회 창립총회를 통해  장수대학 동문회에 가입하게 되며, 거창농협장수대학동문회의 활발한 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게 된다.

 


거창인터넷뉴스원(gcinews1@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