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 북부농협 제8대 이진욱 조합장 취임식이 3월 21일 오전 조합 대회의실에서 내빈과 조합임원, 조합원, 직원, 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 조합장은 인사말을 통해 “먼저 이번 조합장선거에서 공정한 경쟁을 펼쳐주신 신화범 조합장의 노고와 업적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전임 신 조합장은 북부농협 조합장직을 수행하면서 우리농협의 성장과 발전을 주도하셨으며, 우리농협이 타 농협에 절대 뒤지지 않는 최고의 농협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해주셨다”고 치하했다.
이어, “점점 어려워지는 농업 농촌 농협의 현실에서 임기 동안 조합원을 섬기는 첫걸음으로 투명경영, 현장경영을 실천하는 농협을 만들어 서로 이해하고 소통하며 농업현장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함께 일하는 일꾼이 되겠다.”며 “농자재 적기확보와 순회공급으로 조합원 편의제공, 지역농산물유통이 원활 할 수 있는 방안 모색에 집중해서 우수한 농산물 생산으로 조합원 소득증대를 위한 경제사업 활성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또, “발로 뛰는 조합장, 공약을 이행하는 조합장, 가슴을 열고 먼저 실천하는 조합장이 되겠다"며, "임직원들은 조합원을 섬기고 조합발전을 위해 봉사하고 희생하는 정신으로 능동적이고 창의적으로 일하는 북부조합 직원이 되어달라”고 당부했다.
거창인터넷뉴스원(gcinews1@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