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거창문화재단(이사장 구인모 거창군수)은 6월 22일 토요일 오전 11시와 오후 2시에
거창문화센터 공연장에서 어린이 가족뮤지컬 ‘목 짧은 기린 지피’를 개최한다.
‘목 짧은 기린 지피’는 다른 기린들에 비해 목이 짧게 태어난 기린 지피가 친구들과의 갈등을 해소하고,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세상을 그린 가족 뮤지컬이다.
고정욱 베스트셀러 작가의 동화를 뮤지컬 무대로 옮겨 탁월한 구성과 빠른 스토리 전개로 관객들을 순식간에 몰입하게 한다.
2014 서울어린이 연극상 대상과 2015 대한민국창조문화예술대상 특별대상 등 예술성과 대중성을 모두 갖춘 작품으로 무대 속 인형극과 배우들의 살아있는 연기, 신나는 춤과 노래, 화려한 의상과 무대 색감은 가족뮤지컬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번공연은 6월 14일 오전 10시부터 거창문화재단 홈페이지(gccf.or.kr)에서 인터넷 예매와 동시에 거창문화센터 공연장 로비에서 현장예매가 가능하며, 티켓 금액은 전석 10,000원으로 1인 4매까지 예매가 가능하다.
거창문화재단의 예술가족으로 가입 시 1년 동안 재단 기획 공연을 30% 할인된 금액으로 관람할 수 있다.
공연 및 예술가족에 관련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재)거창문화재단 (☎ 055-940-8460)으로 문의하면 된다.

거창인터넷뉴스원(gcinews1@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