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거창군 거창읍(읍장 류현복)은 6월 5일 복합적인 문제로 사례관리 중인 저소득 가구에 (사)거창포럼(회장 김칠성)과 거창읍자원봉사회(회장 장권택)에서 세탁기를 구입해 전달했다고 밝혔다
장권택 거창읍자원봉사회 회장은 평소 활발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이번에도 대상자의 사연을 접하고 직접 가정을 방문해 노후된 세탁기 고장으로 인한 불편함을 확인한 뒤, (사)거창포럼(회장 김칠성)에 도움을 요청해 새로운 세탁기를 지원할 수 있게 됐다.
(사)거창포럼은 지역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는 비영리법인으로, 지난 5월 어린이날 후원과 비눗방울 키트 체험, 척수장애인을 위한 후원, 지역 자원봉사단체와 연계한 어려운 이웃 돕기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장권택 거창읍자원봉사회장과 김칠성 (사)거창포럼 회장은 “지역사회에서 도움이 필요한 분들이 있으면 늘 함께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라며 “어르신, 장애인 등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항상 관심과 나눔이 이어지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류현복 거창읍장은 “평소에도 꾸준히 지역을 위해 헌신해 주시는 단체와 법인에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거창읍에서도 어려운 이웃에게 실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거창인터넷뉴스원(gcinews1@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