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가활동과 건강증진을 통한 지역발전 기여

거창군 가조면은 12월 18일 가조면 파크골프장에서 파크골프 장군봉클럽 창립기념 월례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월례대회에는 200여 명의 회원이 참석해 대진표에 따라 오전·오후 경기로 나눠 경기를 진행했다.
창립기념식과 함께 열린 이번 대회에서 참가자들은 서로 간의 친목과 화합을 다지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
경기 종료 후에는 파크골프장 확장공사 현장을 방문해 사업추진 상황을 점검했으며, 이후 관내 식당에서 한 해를 마무리하는 단합 행사를 열어 회원 간 결속을 다졌다.
박동운 장군봉클럽 회장은 “바쁜 일정에도 월례대회에 참석해 주신 회원 여러분과 내빈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파크골프 활성화를 통해 주민들이 더욱 건강하고 풍요로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장군봉클럽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김인수 가조면장은 “장군봉 파크골프클럽이 주민들의 여가 활동 증진과 건강한 생활문화 조성에 기여하며 지역 발전에 큰 역할을 하고 있어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가조면 파크골프장은 2021년 11월 준공 이후 거창군 내에서도 손꼽히는 우수한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군 전역의 파크골프 동호인들이 하루 평균 200명 이상 이용하는 대표적인 생활체육시설로 자리 잡고 있다.
특히, 거창항노화힐링랜드와 가조온천과 연계돼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다.
거창인터넷뉴스원(gcinews1@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