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 위천면(면장 박노해)에서는 지난 7일 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27명이 모인 가운데 제6기 주민자치위원 위촉식을 가졌다.


  제6기 위원은 위원25명과 고문 2명으로 구성돼 2015년~2016년까지 주민자치위원으로 활동하게 된다.


  이날 행사는 위촉장 수여, 임원선출 등의 순으로 진행됐으며, 제6기 위천면 주민자치위원회를 이끌어갈 위원장에는 제5기 총괄지원분과위원장을 거친 조점형 위원이 선출됐다.


 그 외에 부위원장에는 이진우, 총괄분과위원장에는 유재신, 문화복지위원장에는 강봉구, 사회복지위원장에는 박명자, 간사에는 김도근 위원이 임원으로 선출됐다.


  신임 조점형 주민자치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주민자치 활성화를 위해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고 지역문제에 대한 많은 관심과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자세를 지녀서 자치프로그램의 다양화를 위해 힘쓰고 자치위원들이 3대 군민의식개혁운동에 주도적으로 동참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 자리에서 박노해 면장은 “제6기 위천면 주민자치위원 위촉을 축하하면서 조점형 위원장을 비롯한 제6기 위천면 주민자치위원회가 중심역할을 해 달라”고 당부했다.
   

  제6기 위천면 주민자치위원회는 지역화합과 주민참여를 위한 다양한 의견 등이 면정에 반영 될 수 있도록 지역의 대표자로서 활동하게 된다.

 


                        거창인터넷뉴스원(gcinews1@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