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 신성범 의원(경남 산청함양거창)은 오는 11일 오전 10시 30분 거창군 문화센터, 오후 2시 30분에는 가조초등학교 실내체육관에서 지난 4년간의 의정활동과 사업 성과를 거창군민에게 알리는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
신의원은 먼저 광주~대구 4차선 확장사업(舊 88고속도로) 완료를 비롯해 국도 3호선 거창-김천 구간 선형개선사업 추진 현황과 함양-거창-울산간 고속도로의 진행 상황을 보고하고, 또 각 면단위 마다 추진되고 있는 일반농산어촌개발사업의 성과, 농업용수개발사업과 지방상수도 사업 개선 등 지역 중점 사업에 대한 추진 현황과 국비 확보 성과에 대해 보고할 예정이다.
또, 재해위험지구 개선을 위한 행정자치부 및 국민안전처 특별교부금 확보와 학생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시설에서 학습할 수 있도록 샛별중학교 다목적강당 증축 등 교육부 특별교부금 확보 내역, 특히 지난 2012년 총선에서 내세웠던 공약의 이행 성과에 대한 보고도 계획돼 있다.
또, 국회 교문위 새누리당 간사를 맡아 이룬 교육 개혁 성과와 일자리 창출과 경제활성화로 연결된 각종 법안 개정, 엘리트체육과 생활체육의 통합, 예술인과 체육인의 복지를 위한 노력 등에 대해서도 보고한다.
아울러 정책조정위원장 등 당직을 수행하는 과정에서 각종 현안에 대한 갈등을 조정하고 현장의 목소리를 정부에 전달하는 등 쉼 없이 달려온 지난 의정활동을 전하고, 군민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향후 활동에도 반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거창인터넷뉴스원(gcinews1@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