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창호 거창군수 재선거 새누리당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16일 오후 2시 거창읍 상림리 현지에서 많은 지지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개소식 행사는 이재봉 초등 은사의 격려사를 시작으로 대성고 동문회장(옹경수 수석부회장 대독)의 축사 순으로 이어졌다.
새누리당 대변인 이장우 국회의원은 축사 에서 “경영행정의 전문가라는 말에 공감하는 사람이 많다”라며 “김창호” 후보가 꼭 당선돼 거창을 화합과 번영의 시대로 이끌어 주라고 응원했고, 이만기 김해시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행정과 경영의 귀재로 중앙의 폭 넓은 인맥이 있는 김창호 후보가 군수가 되어야만 거창군이 비상 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김창호 예비후보자는 인사말을 통해 "거창군의 당면한 문제들과 경제적 어려움을 소통과 화합을 통해서 슬기롭게 해결하고 당당하게 거창군의 새 미래를 열어가겠다”라고 밝혔다.
주요공약으로 거창 월드실버타운 조성과, 사계절 실내 세익스피어 극장 건립, 거창의명산과 폐석산을 활용한 아시아 최대의 클라이밍장 건립, 감악산 일대에 대한민국 청정에너지 마을조성, 신 성장 동력으로 유기농산업의 활성화, 사회적 약자가 가장 편하게 쉴 수 있는 힐링마을 거창조성, 생명산업중심의 5소7농 프로젝트 등 을 발표했다.
특히, 김 예비후보의 친 형인 김태호 새누리당 최고의원은 축사를 통해 "군수는 일 하는자리이며 미래의 꿈나무들이 희망을 가질수 있는 거창군을 만들 수 있도록 힘을 모아 달라"고 역설했다.
거창인터넷뉴스원(gcinews1@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