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북면 주민자치프로그램 파크골프교실 수료증 수여식 개최

 

거창군 가북면 주민자치회(회장 김태연)는 7월 2일 주민들의 건강증진과 여가활동 지원을 위해 운영된 주민자치프로그램 파크골프교실 수료증 수여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수료식은 가북면파크골프장에서 진행됐으며, 교육과정을 성실히 이수한 수강생 13명에게 수료증이 수여됐다.

가북면 파크골프교실은 지난 2개월간 이론교육과 실습을 병행하며 기본 규칙부터 고급 기술까지 체계적으로 교육을 진행했다. 

특히, 전문 강사의 맞춤형 지도로 초보자도 쉽게 파크골프를 익힐 수 있어 수강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수료생들은 “파크골프를 배우며 건강도 좋아지고, 새로운 사람들과 교류하면서 삶의 활력을 되찾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김태연 주민자치회장은 “꾸준히 참여하며, 열정적으로 임해주신 수강생 여러분의 노력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라며 “값진 결실을 맺는 수료생 여러분께 뜨거운 박수와 격려를 보내며 앞으로도 주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하고 유익한 주민자치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운영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남 가북면장은 “이번 파크골프교실을 통해 주민들이 생활체육을 더욱 가까이하고 건강한 여가생활을 누릴 수 있게 되어서 기쁘다”라며 “단순한 운동을 넘어, 함께 땀 흘리고 웃으며 돈독한 정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으리라 생각한다. 행정에서도 지원가능한 모든 역량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거창인터넷뉴스원(gcinews1@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