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한들파크골프클럽 창립대회 및 초대 송동섭 회장 취임식 개최

 

거창한들파크골프클럽 창립대회 및 초대 송동섭 회장 취임식 개최

 

거창한들파크골프클럽(회장송동섭) 창립대회 및 초대 송동섭 회장 취임식이 지난 8일 거창스포츠파크 파크클럽협회 2구장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월례대회 개최 후 거창파크골프클럽협회 이권국 협회장과 거창클럽, 아림클럽, 거열클럽, 로즈클럽 등 각 클럽의 회장들과 동호인, 한들파크클럽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총회를 개최, 초대 송동섭 회장의 취임식을 가졌다.


한들파크골프클럽은 2017년 상반기 거창대학 평생교육 파크클럽 과정을 수료한 수료자들이 주축으로, 파크골프를 사랑하고 인간관계를 소중히 하는 사람들로 구성된 단체로서, 모임을 통하여 우정과 신뢰를 바탕으로 회원 상호간의 친목을 도모, 경기력 향상, 여가선용 및 건강한 육체와 건전한 정신을 유지 발전시키기 위해 운영되고 있다.


송동섭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클럽창단을 통해 거창지역 파크골프클럽 회원들의 건전한 정신을 유지발전 시켜 파크골프의 활성화와 진일보하는 계기가 되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권국 파크골프 협회장은 축사를 통해 “거창지역 동호인들의 인간관계를 소중히여기고 시설관리와 동호인들 간의 유대와 친선을 다지는데 노력하자”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한편 거창지역에는 5개의 파크골프클럽에 250여명의 동호인들이 각 클럽에 등록해 활동하고 있다.

 

 

거창인터넷뉴스원(gcinews1@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