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 19th Rock Live Concert 『밀레리엄 랩소디』 라이브 공연

 

거창군, 19th Rock Live Concert 『밀레리엄 랩소디』 라이브 공연

 

거창군이 주최하고 거창군청소년문화의집(과장 이병주)과 밴드동아리 ‘Rave’가 공동주관한 「제19회 Rock Live Concert」가 2월 9일 거창군청소년수련관 3층 한마당터에서 참가청소년 및 관람객 2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올해로 19회를 맞이하는 Rock Live Concert는 청소년이 주체가 돼 기획, 섭외, 진행으로 기성세대와 청소년이 함께하는 축제로, 화합과 우정을 돈독히 하고 청소년 락 밴드의 실력향상과 청소년 공연문화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매년 열리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청소년 밴드동아리인 ‘Rave 16기 ~ 18기’, ‘HOT6’, ‘A-ZE새내기’,‘루미에르’,‘딜라이트’,‘헤어밴드+반지하밴드’,‘아이시스’, ‘드러머 JO’등이 참여해 공연을 펼쳤다.


특히, A-ZE팀, 드러머 JO은 지역의 청소년밴드 출신 친구들로 구성돼 지역 내 청소년 락 밴드 동아리의 지속적인 활동을 응원하기 위해 공연을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문화의집 김정화 팀장은 “이번 공연은 밴드와 관객이 함께 호흡하고 다 같이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마련했다”며, “앞으로 지역 밴드공연에서 락 음악을 사랑하고 좋아하는 청소년들을 위해 보다 나은 락 라이브 공연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거창인터넷뉴스원(gcinews1@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