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 초등학생 여름방학 영어캠프와 함께 하세요

 

거창군, 초등학생 여름방학 영어캠프와 함께 하세요
슬기로운 방학생활, 슬기로운 영어공부

거창군은 초등학생 여름방학을 맞아 오는 8월 3일~14일 까지 2주간 ‘2020년 거창군 초등학생 여름방학 영어캠프’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15일 밝혔다.


관내 초등학생 1~6학년 40여 명을 대상으로 개최하는 이번 영어캠프는 경남도립 거창대학 국제협력원 위탁운영으로, 참여 학생들은 영어인터뷰를 거친 후 4명의 원어민교사와 함께 수업에 참여하게 된다.


초등 저학년은 모국어 습득방식인 듣기와 말하기 중심으로, 초등 고학년부터는 읽기와 쓰기가 중심이 된 Mind Map, Daily Writing, Teacher’s Editing, Self Re-Writing의 교육과정으로, 1일 3시간 수업이 진행된다.


구인모 거창군수는 “이번 영어캠프는 코로나19바이러스 유행 이후 온라인 수업과 격일등교로 불안정한 교육환경에 있는 아이들에게 영어공부는 물론 흐트러진 생활습관 개선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관심 있는 학부모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이번 영어캠프 참가자 모집은 오는 7월 23일 오전 9시 부터 거창대학 국제협력원 홈페이지 및 전화 접수를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수강료는 1인당 15만 원으로 거창군지원 10만 원, 자부담 5만 원으로 운영된다.


자세한 문의는 거창군 인구교육과 평생학습담당(☏ 940-8822) 및 거창대학 국제협력원(☏ 254-2784)으로 문의하면 된다.

 

 

거창인터넷뉴스원(gcinews1@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