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거창문화재단, ‘생활문화예술 활성화 사업’ 추가공모

 

(재)거창문화재단, ‘생활문화예술 활성화 사업’ 추가공모
11월 9일 부터 관내 동호회 대상 접수

 

(재)거창문화재단(이사장 구인모 거창군수)은 11월 5일~13일 까지 ‘2020 생활문화예술 활성화 사업’ 대상자(동호회)를 추가공모 한다.


이 사업은 관내 주소를 두고 활동하는 생활문화예술 동호회에 대한 지원을 통해 우리 군의 문화공동체 형성 및 문화예술 저변 확대를 도모하기 위한 사업으로, 지난 10월 최초 공모 시 미처 신청하지 못했던 동호회를 위해 추가로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거창지역에 소재한 생활문화예술 동호회로서 활동기간 2개월 이상, 회원 수 5명 이상이면 신청이 가능하고, 거창군 지역 문화예술 진흥 특별지원사업에 선정되었던 동호회도 신청이 가능하다.


단, 동일 활동으로 국가·지자체 등 타기관(부서)으로부터 지원을 받았거나, 특정 정당 및 종교·영리를 목적으로 활동하는 경우 등은 제한된다.


선정된 동호회는 활동실적, 활동계획, 사회기여 등의 평가기준을 통해 180만 원 이내로 강사비 및 활동비·재료비 지원금을 받게 된다.


접수기간은 11월 9일~13일 까지, 거창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서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뒤 방문 및 우편접수하거나 담당자 메일(aomouoroo@gccf.or.kr)로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거창문화재단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문화사업1단(☏ 055-940-8452)으로 문의하면 된다.

 

 

거창인터넷뉴스원(gcinews1@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