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도립거창대학 뷰티웰니스과, 한국미용기능경기대회 국회의원상 등 최상위권상 수상

 

경남도립거창대학 뷰티웰니스과, 한국미용기능경기대회 국회의원상 등 최상위권상 수상

 

경남도립거창대학(총장 박유동)은 ‘제14회 한국미용기능경기대회’에 뷰티웰니스과 재학생이 참가해 국회의원상 및 대회장상, 대상, 금상, 은상의 높은 성적을 거뒀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사단법인 한국미용직업교육협회가 주최로 지난 10월 12일~11월 10일까지 작품을 접수받아 온라인으로 개최했으며, 거창대학 뷰티웰니스과는 헤어커트 부분에서 국회의원상 1명, 대회장상 1명, 대상 2명, 금상 1명, 은상 2명이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박유동 총장은 “뷰티웰니스과 학생들이 올 한해 각종 미용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보여줘 매우 기쁘며, 학생들이 다양한 경험을 성장의 자양분으로 삼아 스스로 목표한 미용분야 최고의 전문인이 될 수 있도록 대학에서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수상자는 ▲국회의원상-노상민(헤어커트/스파니엘), ▲대회장상-장정원(헤어커트/이사도라), ▲대상-안재건(헤어커트/스파니엘), 유현지(헤어커트/이사도라), ▲금상 - 박예진(헤어커트/이사도라) ▲은상- 김담이, 박하은(헤어커트/스파니엘) 이다.

 


거창인터넷뉴스원(gcinews1@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