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일수 도의원, ‘의정발전 유공 공로패’ 수상

 

김일수 도의원, ‘의정발전 유공 공로패’ 수상
심도있는 예‧결산 심의와 성실하고 적극적인 의정활동으로 선진의회 구현에 기여

 

김일수 의원(거창2, 국민의힘)은 12월 14일 열린 2021년 경남도의회 폐회연 자리에서‘의정발전 유공 공로패’를 수상했다.


의정발전 유공 공로패는 수상자의 자긍심과 명예를 고취해 선진의회를 구현하는 사회적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지방의회 운영과 의정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김일수 의원은 경제환경위원회 부위원장, 도청 소관 예산결산위원, 의회운영위원 등으로 다양한 활동을 하면서 심도있는 예산‧결산 심의와 성실하고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추진해온 것으로 평가 받아 왔다.


특히, 지난 3년 6개월 동안 △경상남도 승강기산업 육성 및 지원 조례 △경상남도 전통시장 및 상점가 지원에 관한 조례 등 9건의 조례를 대표발의했으며, 5분자유발언 및 도정질문 등을 통해 승강기 산업 발전대책 마련, 합천 황강 취수원 개발 반대 등 거창 지역현안 해결에 앞장서 왔다.


김일수 의원은 “의원으로서 역할에 충실하게 의정활동을 펼쳤을 뿐인데 공로패를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거창지역 현안 해결에 앞장섬은 물론, 도정이 발전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선진의회 구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거창인터넷뉴스원(gcinews1@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