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도립거창대학, 제16회 월드뷰티아트&디자인국제공모전 수상

 

경남도립거창대학, 제16회 월드뷰티아트&디자인국제공모전 수상

 

경남도립거창대학(총장 박유동) 뷰티웰니스과가 지난해 12월 개최된  ‘제16회 월드뷰티아트&디자인 국제공모전대회’ 대학부에 참가해 금상 6명, 은상 1명 총 7명이 상을 받아 오는 2월 17일 상을 받는다고 밝혔다.


‘제16회 월드뷰티아트&디자인국제공모전’은 뷰티아트·디자인 분야의 우수한 인재 발굴을 통해서 아시아를 대표하는 미래의 젊은 예술가는 육성하는 것을 목적으로 개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국제 공모전이다.


 수상자는 ▲금상-유현지・백유진(헤어창작펌와인딩), 신현주(업스타일), 박하은(데이업스타일), 장수진(젤아트), 하유진(젤아트) ▲은상-박예진(데이업스타일) 학생이다.


금상 수상자인 유현지 학생은 “이번 대회를 위해 마무리까지 하나하나 지도해주신 열정적인 지도교수님의 가르침으로 창작 작품을 완성해 좋은 결과를 얻은 것 같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경남도립거창대학은 매년 국제미용대회에 학생들이 참가해 현장경험과 전공에 대한 자신감을 살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출전비 및 재료비 등을 지원하고 있다.


손애량 학과장은 “매년 상 ․ 하반기 국제미용대회 및 공모전을 지속적으로 준비하고 있으며, 학생들이 실력을 인정받는 미용 분야 전문가로 성장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거창인터넷뉴스원(gcinews1@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