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교육지원청, 청렴∙소통 2월 학교(기관)장 회의 개최

 

거창교육지원청, 청렴∙소통 2월 학교(기관)장 회의 개최

 

경상남도거창교육지원청(교육장 강신영)은 2월 21일 청내 대회의실에서 『청렴·소통 1월 학교장 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회의방식은 코로나19 감염 확산세에 따른 선제적 예방을 위해 비대면 화상회의로 계획하고 지난 7월, 12월에 이어 경상남도교육청의「톡톡유프리즘」을 활용하여 실시했다.
 

 이날 회의는 2022학년도 1학기 안전한 방역 및 학사 운영 방안을 모색해보는 시간으로써 △오미크론 대응 2022학년도 1학기 학사 운영 방안 △2022. 학생용 스마트 단말기 1차 보급 안내 △학생 안전 및 일탈행위 방지를 위한 학생생활교육 강화 △오미크론 대응 2022학년도 1학기 방역 운영방안 △감염예방을 위한 식사환경 조성 및 급식방역 관리 내실화 △2022년 학교 재난 및 안전 관리 철저 △2022년 중대재해 예방 계획 수립 및 관리 철저 등 2월 경남정책관리자회의 주요내용과 학교장회의 자료 전달과 교육현안을 협의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또, 보다 나은 2022 거창교육 운영을 위한 건의사항과 문의사항을 공유하고 그에 따른 효율적인 개선방안을 진지하게 찾아보는 시간도 가졌다.
 

  유수경 교육지원과장은 코로나 확산세로“학교에서 방역 관련하여 상황 발생 시 신속 치밀한 처리와 세밀한 상황관리를 당부드린다”고 했다.

 


거창인터넷뉴스원(gcinews1@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