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교육지원청, 7월 학교(기관)장 청렴·소통 회의 개최

 

거창교육지원청, 7월 학교(기관)장 청렴·소통 회의 개최

 

 경상남도거창교육지원청(교육장 강신영)은 7월 15일 7월 학교(기관)장 청렴·소통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학교(기관)장 회의에는 강신영교육장을 비롯해 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장과 행정지원과장과 각 팀장 및 장학사, 유·초·중·고·특수 학교(원)장 소속기관인 도서관장이 참석했다.


 회의는 ‘중대산업재해 예방 내실화 방안’과 ‘학생스마트단말기 2차 보급·관리와 활용도 제고 방안’에 대한 현안토의와 청렴한 경남교육 대전환을 위한 학생중심 교육회복 지원 방안을 모색해보는 시간으로써 △방학 중 교육회복을 위한 맞춤형 현장 지원△학생용 스마트단말기 2차 보급·관리와 활용도 제고 △학생용 스마트단말기 2차 보급·관리와 활용도 제고 △물놀이 안전관리 △안전교육 및 재난 대비 안전관리△학교폭력 및 성폭력 예방 강화 △심리·정서 회복 지원 방안 등 7월 경남정책관리자회의 주요내용 전달과 교육정책 현안을 협의했다.


 강신영 교육장은 경남교육이 나아갈 미래교육을 안내하며 “경남의 미래교육 체제를 모두가 함께 완성해 갈 수 있도록 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참여해 달라”며, 또한 “코로나 확산세에 따른 관내 학교 방역 및 개인 방역에 철저를 기해주길 바란다.”고 했다.


 회의 마지막에는 8월을 마지막으로 교단을 떠나는 유치원장, 학교장과 인사를 나누는 시간을 가지고 새출발을 응원하는 염원을 담은 꽃다발을 전달했다.


거창인터넷뉴스원(gcinews1@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