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도립거창대학, 성공적인 혁신지원사업 추진을 위한 교육설명회 개최

 

경남도립거창대학, 성공적인 혁신지원사업 추진을 위한 교육설명회 개최

 

경남도립거창대학(총장 박유동)은 9월 7일, 다목적강당에서 재학생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교육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는 경남도립거창대학이 교육부가 주관하는 2022년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선정 대학으로서 앞으로 사업의 성공적인 추진과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실시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박유동 총장이 대학 운영에 관한 학생들의 의견과 건의사항을 직접 들어보고 의견을 공유하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으며, 혁신지원사업의 추진 방향과 주요 프로그램 소개, 프로그램 추진 일정, 교내 경진대회 및 특강, 마일리지 장학금 제도 등 재학생들이 지원받을 수 있는 여러 가지 혜택에 대해서 안내했다. 

박유동 총장은 “우리대학은 2019년부터 2021년까지 시행한 1주기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기반을 토대로 올해부터 새롭게 시작하는 2주기 혁신지원사업에서는  ACE+ 기반 경남전략산업 융·복합 전문인재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대학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시켜 나갈 수 있도록 전 교직원이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남도립거창대학은 교육부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선정 등 경남에서 유일하게 정부 재정지원사업 선정 7관왕을 달성했으며, 2021년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평가에서 최우수 A등급을 획득하는 등 괄목할 만한 성과를 냈다.

거창인터넷뉴스원(gcinews1@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