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도립거창대학, 제12회 국제뷰티&창작예술대전 수상

 

경남도립거창대학, 제12회 국제뷰티&창작예술대전 수상
헤어 및 네일창작아트부문 금상, 은상 수상

 

 경남도립거창대학(총장 박유동)이 지난 12월 23일 서울시 강남구민회관 전시실에서 개최한 ‘제12회 국제뷰티&창조예술대전 공모전 행사 대회’에서 뷰티웰니스과 재학생 2학년이 참가하여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이번 공모전은 한국, 몽골, 중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에서 활동하는 뷰티예술가 및 뷰티 전공학생들이 참가하여 뷰티예술가들의 활발한 창작 의욕 고취와 인재 발굴을 목적으로 국제뷰티교류협회가 주관한 대회이다.

수상자는 헤어부문-머리카락공예 김배화·왕지현(금상)(위 사진), 박지은·박수진(은상), 윤세림· 이지영(은상), 공동작품(왕지현·김배화·박지은·박수진·윤세림·이지영(금상), 네일창작아트부문- 안현진(은상), 공동작품 안현진· 변수연·이혜인(금상)을 차지했다.

금상을 수상한 김배화 학생은 “대회 연습을 위해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도출 할 수 있도록 세밀한 부분지도와 실전에 강한 집중력까지 높여주신 지도 교수님 덕분에 입상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우리나라 미용 산업의 일익을 담당하는 미용인으로서의 높은 자부심이 생겼다.”고 했다.

손애량 학과장은 “경쟁력 있는 국제미용기능대회에서 학생들이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는 것은 탄탄한 기본교육에 현장수요중심의 교육을 시행한 결과이며, 앞으로도 미용분야 전문 인재 양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진 : 헤어부문-머리카락공예 금상 수상 작품 (김배화·왕지현)

 

거창인터넷뉴스원(gcinews1@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