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군민이 투표해 선정

 

거창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군민이 투표해 선정
투표 참여자 중 100명 추첨, 거창사랑상품권 증정

 

 

 

 

 거창군은 7월 11일~16일까지 ‘2023년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선정’을 위해 군청 홈페이지에서 군민대상 온라인 투표를 진행한다.


적극행정 우수공무원은 적극적인 업무수행으로 군민이 체감하는 성과를 창출한 공무원을 말하며, 군은 매년 상반기, 하반기 2회에 걸쳐 적극행정을 펼친 공무원을 격려하고 사기를 북돋우기 위해 우수공무원을 선발하고 있다.

온라인 투표는 군청 홈페이지(geochang.go.kr)에서 군민참여-군민의 소리-설문조사 항목에서 ‘2023년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선정 군민투표’를 선택하고 본인 인증 후 적극행정 사례 8개 중 2개를 선택하면 된다. 

1인당 1회만 참여할 수 있으며, 특히 온라인 투표 참여자를 대상으로 무작위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해 모바일 거창사랑상품권(1만 원)을 증정할 예정이다. 

군은 이번 온라인 투표 결과와 거창군적극행정위원회 심사를 합산해 불합리한 규제를 개선하는 등 공공이익을 위해 창의성과 전문성을 발휘해 업무를 처리한 공무원을 최종 선정할 계획이다.

구인모 거창군수는 “거창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선정에 군민이 참여함으로써 공정성과 공감대를 높이는 계기를 마련하고 군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적극행정 문화정착을 위해 더욱 매진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거창인터넷뉴스원(gcinews1@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