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D-50일! “키다리아저씨와 거창시니어클럽의 특별한 응원선물 전달

 

수능 D-50일! “키다리아저씨와 거창시니어클럽의 특별한 응원선물 전달

 

거창시니어클럽에서는 2024학년도 수능 D-50일을 앞둔 관내 고등학교 3학년 수능생(610명)들에게 전해 줄 수능 응원 선물을 키다리아저씨로 부터 기탁받았다고 20일 전했다. 

이번 수능생을 위한 응원 선물은 빛나는 자신의 미래를 준비하는 3학년 수능생들을 향하여 “너희들을 사랑하고 아끼는 사람들이 많단다” 라는 따스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하는 키다리 아저씨(000소장)의 요청과 거창시니어클럽(관장 일광스님) 어르신들의 화답으로 이루어졌다. 

수능대박을 기원하는 응원 선물꾸러미는 거창시니어클럽 시장형에서 활동하는 어르신들이 손주들을 향한 정성으로 만든 “오란다과자”와 “아이스티(tea)”가 담겨져 있으며 “이 순간도 행복하자” “나에겐 힘이 있다.” 등의 응원 메시지와 함께 수능 D-50일(27일)에 관내 고등학교 6곳 수능생 610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거창시니어클럽(관장 일광스님)은 “지난해 영대가정의학과의원의 후원에 이어 금년에도 키다리아저씨의 관심과 사랑으로 고3 수능생들에게 응원 선물을 전할 수 있어 감사하다” 며 “수능생을 격려하고 이웃을 챙기는 나눔 문화가 우리 사회에 보름달처럼 퍼져나가면 좋겠다” 고 했다. 

 한편, 거창시니어클럽은 어르신들이 활기차고 건강한 노후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일자리 · 사회활동을 지원하여 노인복지 향상에 기여하는 노인일자리 지원기관으로 현재 1,200여명의 어르신들이 관내 29개 사업단에서 활동하고 있다. 


거창인터넷뉴스원(gcinews1@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