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도서관, 겨울독서교실 ‘겨울아, 읽자!: 그림책이 쿵, 마음이 짝’ 수강생 모집

 

거창도서관, 겨울독서교실 ‘겨울아, 읽자!: 그림책이 쿵, 마음이 짝’ 수강생 모집
초등 3~4학년 대상 독서 연계 프로그램 신청 접수 중

 

경상남도교육청 거창도서관(관장 곽혜영)은 겨울방학을 맞이한 2023년 기준 초등 3~4학년을 대상으로 12월 1일(금)부터 겨울독서교실 『겨울아, 읽자!: 그림책이 쿵, 마음이 짝』 수강생 모집 중이다.

 겨울독서교실은 방학을 맞아 어린이의 자주적인 독서 습관을 기르기 위해 거창도서관에서 1월 18일(목)~20일(토)까지 3일간 운영한다. 

 ‘마음’을 주제로 매일 그림책 “마음 버스”를 포함한 주제 그림책을 함께 읽고, 다양한 관련 독후활동을 진행하며 생각하고, 활동하고, 힐링하는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 참가 신청은 12월 1일(금) 오전 10시부터 12월 12일(화)까지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모집인원이 다 모였을 경우 조기 마감한다. 

거창도서관 홈페이지, 전화, 방문 신청이 가능하며, 선착순 마감한다. 

모든 프로그램 수강료 및 재료비는 무료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gclib.gne.go.kr)를 참고하거나 거창도서관(☎944-8594)으로 문의하면 된다.

거창도서관 관계자는 “겨울방학 동안 도서관에서 어린이들에게 유익하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만들어 주고 싶다. 특히 누구에게나 어려운 내 마음과 내 감정을 이번 기회에 어린이들이 한 번쯤 생각할 수 있는 경험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했다.

 

거창인터넷뉴스원(gcinews1@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