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 출신 전국 향우 고향 발전을 위해 한마음 모아

 

거창군 출신 전국 향우 고향 발전을 위해 한마음 모아
‘2014 전국 거창향우 한마음 페스티발’ 개최

거창군 출신 전국 향우 모임인 ‘2014 전국 거창향우 한마음 페스티발’ 이 지난 7일 서울 지오영본사에서 전국 거창향우회 임원진, 이홍기 거창군수, 이강두․김영선․신성범․김태호 전․현직 국회의원, 성상철 전 서울대병원장을 비롯한 향우회 고문, 거창지역 고교 동문회장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국내 최대 의약품 유통․물류업체인 지오영 그룹을 경영하고 있는 이희구 전국 거창향우회장의 서울 서대문구 지오영 본사에서 고향 거창의 발전과 향우연합회 활성화 및 향우 간 결속을 다지기 위해 열렸다.

 

 

이희구 회장은 고향 거창 발전에 대한 마음으로 한 자리에 모인 거창 향우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비약적인 도약을 거듭하고 있는 거창이 한걸음 더 나아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당부했다.

 

이날 행사는 임만수 운영부회장이 결성 2년을 맞는 전국향우연합회의 활동계획을 설명하고, ‘매력 있는 창조도시’ 거창군의 발전방향, 미래 성장동력 발굴, 기타 관련 지원사항 등을 토의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이홍기 군수는 “지역별 거창 향우회가 전국 거창 향우연합회를 통해 적극적으로 상호 교류하고 이희구 회장을 중심으로 거창의 발전을 위해 큰 틀에서 애써줘 항상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전국 거창 향우연합회는 앞으로 체육, 등반 등의 행사로 향우들의 우호증진을 도모하고, 지속적인 장학사업, 고향봉사활동 등을 통해 거창군 발전에도 큰 역할을 담당해 나갈 방침이다.

 

 

 

               거창인터넷뉴스원(gcinews1@hanmail.net)